본문 바로가기
블로그

후쿠오카 오니즈카타이거 여기서 사세요!!!

by 홀씨 트래블 2024. 12. 13.

안녕하세요~ 후쿠오카는 2박 3일 또는 3박 4일 단기로 많이 다녀오시는 곳이기 때문에 쇼핑 동선을 잘 짜시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. 어떤 품목을 목표로 두고 있냐에 따라 동선이 많이 달라지겠지만 정해진 품목을 효과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아가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. 이번에  저는 4박 5일 일정으로 가서  여유가 있긴 했지만 하카타역의 아뮤플라자와 한큐백화점에서는 좀 시간 낭비한 거 같아 많이 아쉬웠습니다. 빔즈와 노스페이스를 목표로 갔었는데 빔즈는 

텐진의 파르코에 더 많아서 굳이 갈 필요가 없었구요~노스페이스도 다이묘의 노스페이스가 상품이 더 많습니다. 

그리고 저의 또 다른 쇼핑 리스트~바로 오니즈카 타이거였습니다. 여름에 도쿄 긴자에서 눈팅만 하고 왔던 터라 눈에 아른거려서 이번에는 꼭 구매하고 싶었습니다. 후쿠오카에서 오니즈카를 구매하시려면 텐진 파르코 본관 3층과 캐널시티 2층으로 가시면 되는데 이번에 두 군데를 모두 들려서 여러분께 어떤 곳에서 구매하시면 좋을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 

 

파르코 본관 3층 오니즈카타이거 

파르코 본관 3층에 있는 오니즈카는 쇼핑의 성지 텐지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기 때문에 두 번 방문했는데 두 번 모두 정신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. 

매장이 워낙 작아서 더 붐비는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중국인 관광객이 80% 이상인 거 같았는데 신발을 신어볼 수도 없을 정도였어요~~~ 

 

이 카키색에 꽂혀서 두 번이나 방문했는데 결국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를 못했습니다. 

 

 

캐널시티 오니즈카타이거

캐널시티 오니즈카타이거는 2층에 있습니다. 254번이에요~캐널시티에서 가고 싶으신 곳이 있으시면 이렇게 키오스크 검색해서 찾아가시는 게 빠릅니다. 

보시는 봐와 같이 매장이 매우 넓고 스태프 분들도 파르코 보다 많이 계셔서 원하는 상품을 보여 달라고 부탁하는데 훨씬 수월했습니다. 저는 세 번 정도 부탁했는데 너무 친절하셨어요~~~

 텐진에 사이즈가 없었던 카키색도 여기에서는 사이즈가 있었고 디자인도 여기가 더 많았습니다. 근데 카키색을 신어보니 생각 보다 별로 예쁘지 않아서 결국 제가 선택한 아이는 ~~~~

 

EDR 78 버치 피코트 이 분을 모시고 왔습니다. 많이 망설이긴 했는데 직원분께서 마직막 한 점이라고 말씀해 주셔서 바로 결정했습니다. 

여권 제시하면 바로 5% 할인 해주셔서 14,250엔에 구매했습니다. 전체가 가죽으로 되어 있는데 꽤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 거 같습니다. 긴자에는 메이드인 재팬 상품 매장이 따로 있었는데 여기에는 없는 거 같더라고요~~~ 메이드인 재팬은 아닙니다.  

후쿠오카 여행에서~~~ 오니즈카타이거 구매 하시려고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